무주리조트 가족호텔 1박 숙박기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1박 2일 숙박 후기 입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는 사계절 관계 없이 언제가도 좋은 리조트라 다른 리조트에 비해 재방문이 많은 리조트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가족호텔 실버룸을 저렴하게 예약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예약

무주리조트 예약은 회원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무주리조트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제일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트마다 여행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예약 할때는 성수기라 다른 시즌보다 비싼 편이지만 16만원대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주변 펜션이랑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아 무주쪽으로 여행할때는 매번 무주리조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무주리조트 가족호텔을 예약하고 무주리조트에 방문하면 웰컴 센터로 방문해서 방을 배정 받게 됩니다.

객실이용시간

무주리조트 객실 이용시간은 입실 시간이 15:00부터 퇴실은 다음날 11:00 까지 입니다. 체크인 시간이 3시 부터이지만 그전에 체크인이 가능해서 도착하면 바로 웰컴센터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국화동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국화동 주차장

국화동 입구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짐도 편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1박이라도 항상 여행 가면 짐이 많아 옮기는게 쉽지 않은데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편했습니다.

무주리조트 숙박
                       무주리조트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국화동 상태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은 리모델링이 되어 있는 룸과 되어 있지 않은 룸이 있어서 리모델링이 되어 있는 룸으로 예약해서 이용했습니다. 일반룸 예약시 추가금을 지불하면 리모델링 룸으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몇 년 전에 무주리조는 가족호텔을 방문했을 때는 모르고 일반룸으로 예약해서 정말 오래되서 그런지 많이 낡았구나 생각했었는데 이번 리모델링 한 룸은 깔끔하니 괜찮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원룸형태로 침대 옆에 쇼파가 있어 티비를 편하게 볼 수 있고, 싱크대 옆에 식탁이 있어 식사를 따로 앉아 할 수 있었습니다. 식탁이 있어도 식사는 쇼파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국화동 식기

무주리조트맛집
                                 무주리조트 실버호텔 국화룸

 

무주리조트 실버호텔 국화룸은 취사가 가능해서 식기랑 조리 도구가 구비 되어 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에는 요리를 하지 않아 사용은 안했지만 외부 음식을 먹기 힘들거나 간단하게 요리를 해서 드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재료만 챙겨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시즌기간에 장기투숙이나 2박이상 머물러서 계속 외부 음식을 먹기 힘들때는 간단하게 재료만 챙겨와서 음식을 해먹기 편리해 보였습니다.

무주리조트실버
                                            무주리조트실버

 

식사 후 설거지를 할 수 있도록 고무장갑에 수세미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쓰레기통을 한참 찾았는데 싱크볼 아래 이렇게 정리되어 있어 꺼내서 편한 곳에 두고 사용했습니다.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실버룸 국화동  욕실

샤워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아 샤워할때 주변으로 물이 튀는데 그나마 변기랑 거리가 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른 호텔만큼의 청결함은 없었지만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무주리조트 실버호텔 국화룸 치킨 배달

치킨
                                           무주리조트

룸에 있던 홍보물을 보고 주문한 치킨입니다. 일주일 전에 집에서 똑같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집근처 치킨집보다 동일 메뉴가 1만원 더 비샀습니다. 리조트는 다른 곳 보다 조금 비쌀거라 예상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관광지의 프리미엄, 배달료가 포함 된 가격이 아닐까 생각 했습니다. 그래도 맛은 똑같이 맛있어서 야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사실 여행가서 먹는건 뭘 먹어도 맛있으니 크게 이상하지 않으면 맛있게 잘 먹는 것 같습니다.

무주리조트스키장
                                                무주리조트스키장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국화동 뷰

무주리조트 가족호텔 국화동은 발코니에서 보이는 뷰가 스키장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무주리조트로 여행을 왔는데 여름에는 시원한 산이 보여서 좋았고, 겨울에는 스키장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앞이 트여 있어 답답하지 않고 멀리 보이는 산도 좋아서 잘 쉬고 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체크인 할 때 스키장과 가까운 곳으로 할지 뷰가 좋은 곳으로 할지 물어보셔서 뷰가 좋은 곳으로 선택했는데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무주리조트는 여름에 올땐 시원해서 나름의 매력이 있고, 겨울에는 눈썰매장, 스키장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대부분을 시간을 외부에서 보내고 룸에 들어와서 가성비 좋은 실버룸으로 선택했는데 잘 한 것 같습니다.

무주리조트 1박 숙박하면서 보고 느낀점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다.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방지